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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메라 설정은 LastUpdate()에서 많이 사용한다.
-> LastUpdate는 매프레임의 마지막에 실행되기 때문이다.
계산법
Vector3.Lerp(Vector3 a, Vector3 b, float t);
a : 시작값b : 종료값
t : a와 b 사이를 보간하는 데에 사용되는 값.
[0, 1] 범위로 고정
보간값 = a + (b - a) * tTime.deltaTime : 지난 프레임이 완료되는 데까지 걸린 시간.
카메라 설정은 LastUpdate()에서 많이 사용한다.
-> LastUpdate는 매프레임의 마지막에 실행되기 때문이다.
Vector3.Lerp(Vector3 a, Vector3 b, float t);
a : 시작값
b : 종료값
t : a와 b 사이를 보간하는 데에 사용되는 값.
[0, 1] 범위로 고정
보간값 = a + (b - a) * t
Time.deltaTime : 지난 프레임이 완료되는 데까지 걸린 시간.